Design/기록창고

이게 과연 건강한 열심이었을까.

블루씰 2024. 8. 29. 11:38
반응형

 

유퀴즈 온 더 블럭 100회
아이유 편


아이유: 제가 진짜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아이유: 열심히 한건 일밖에 없더라구요


 

아이유: 이게 열심히 살았다고 할 수 있나

 

 

 

 

아이유: 주변을 잘 돌봤나, 내 스스로를 잘 돌봤나, 우리 집이 잘 정돈되어 있나 , 내가 우리 집에 대해 얼마나 아나, 

 

반응형

 

 

아이유: 되돌아보니까 다 너무너무 서투르더라구요

 

 

아이유:내가 중독되어있던 것은 그런 성취,보람 이런것 보다는,

 

아이유: 일이 주는 자극적인 중독이 되어있던것 같아서..

이게 과연 건강한 열심이었을까.

 

 

아이유: 앞으로는 내가 달라져야겠다. 경계를 하면서 건강하게 일을 해야겠다. 일과 삶의 균형을 잡아서 열심히 일해야 되겠다.

 

출처: 유퀴즈온더블럭 100회 아이유 편

https://youtu.be/xs6hl6WR1tY?si=qxmgBu4kxARTuWqQ&t=10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