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전시/해외여행

호빵맨의 고향 일본 고베여행 기록

일본 효고현 고베시 (神戸)

호빵맨의 고향과 아름다운 바다경관

2015

 

항구에 자리한 다양한 복합시설로 상점 및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으며, 전망대 및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고 호빵맨을 그린 작가의 고향이기도 한 곳.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빵맨 박물관이 있다.) 규카츠로 유명하며, 오래된 일본 건물을 개조해 만든 고베 스타벅스 기타노이진칸점은 관광지의 발도장을 찍고와야 할 곳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입니다.

 

▼ 일본여행시 알아두면 좋을 팁과 정보▼

 

일본여행시 알아두면 좋을 팁과 정보 (특급 열차 이용법 포함)

일본여행시에 사소하지만 알고 있으면 좋을 팁을 한 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출국하기 전에 챙겨야 할 것들과 여행하면서 이용하는 대중교통들에 대한 정보들을 간단하게 적어보았어요. 일본여

blue-seal.tistory.com

 

 
 
​오사카에서 JR을 노선을 타고 고베시로 넘어가기로 합니다. 고베라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JR 오사카 역만 찾는다면 고베로는 가기가 쉬워요

​그렇게 도착한 고베! 지금은 포트아일랜드쪽에 이케아나 현립미술관, 박물관등이 다양하게 포진하고 있어서 나들이를 할겸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호빵맨으로 유명한 작가의 고향이기도 해서 호빵맨 뮤지엄이 자리하기도 해요. 그래서 가족단위의 나들이객이 역에서 많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역 곳곳에는 호빵맨 조형물들이 많고 심지어 자판기도 호빵맨 이네요 ㅎㅎ

 

 

 

 

 
 
 
역을 빠져나와 산마르크 카페에서 가볍게 티타임을 즐기고 본격적으로 항구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이쁘게 사진은 못찍었지만 탁트인전망에 뻥뚫린 기분이 드는 느낌의 곳이었어요.  멀리 관광지를 소개할 때 많이 보이던 전망대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항구 근처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주로 해산물을 식재료로 한 부페등이 많아서 해산물부페에서 점심을 해결했네요

 

반응형

 

 

 

그리고 항구 바로 옆에는 모자이크 하버랜드라는 곳이 있는데 이 근처만 해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들이 많이 입점해 있어 먼 곳 까지 갈 필요없이 쇼핑은 여기서 어느정도 마치고 고베 스타벅스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100년이나 오래된 문화재 건물에 스타벅스의 브랜드를 입혀 고베에 왔다면 관광객은 한 번쯤은 들려야 하는 곳으로 명성이 나있어서 저녁늦게나마 발도장을 찍었습니다 ㅎㅎ. 안의 내부보다는 외관이 더 이뻐서 외관 사진만 찍고 나왔네요 마치 이 공간만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이색적인 곳이었네요.

 

​그리고 고베에 왔다면 규카츠도 먹어봐야 했기 때문에 늦은 저녁으로 선택했습니다. 마감시간을 겨우맞춰서 그나마 평이 좋은 곳을 구글맵으로 선택해 먹어봤어요

 
조그만한 개인화로를 제공해 주어서 제공된 규카츠를 본인 취향에 맞게 구워서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었네요

 

 

 
시원한 맥주도 빠질 수 없죠 ㅎㅎ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이렇게 개인화로에 한점씩올려서 먹었는데 육즙이 풍부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짧게 하루 코스로 다녀왔는데 알차게 다녀왔네요
반응형